2024.03.29 星期五
첫페지 | 총련합회활동 | 잡지 | 혁명령도업적 | 민족의 숙원 통일 | 심양모란예술학교 | 공보
사이트 내 전체검색
작성일 : 22-01-07 12:21
 글쓴이 : 최고관리자
조회 : 12,673   추천 : 0  

오늘 우리들은 희세의 천출위인이신 경애하는 김정은원수님을 높이 모시여 주체조선의 존엄과 위상이 세계만방에 더욱 빛나고 자력갱생의 기치높이 사회주의강국건설의 전구마다에서 새로운 기적과 혁신을 아로새긴 자랑찬 승리의 해 2021년을 감회깊이 돌이켜보면서 크나큰 포부와 신심에 넘쳐 새해 2022년을 맞이하고있습니다.

 

희망찬 새해의 이 아침 재중조선인총련합회 일군들과 전체 재중조선인들은 평양의 하늘가를 우러르며 다함없는 경모와 충성의 한마음을 담아 위대한  김일성대원수님과 위대한 김정일대원수님께 영생기원의 인사를 드리며 민족의 찬란한 태양이시며 승리와 영광의 기치이신 

경애하는 김정은원수님께 새해의 인사를 삼가 올립니다.

 

지난해 2021년은 조국인민들이 경애하는 김정은원수님을 조선로동당 총비서로 높이 모시고 당 제8차대회가 제시한 승리의 항로따라 주체조선의 불패성과 강대성, 무궁무진한 국력을 남김없이 과시하며 사회주의건설에서 새로운 발전을 아로새긴 위대한 승리의 해였습니다.

 

경애하는 김정은원수님께서는 조선로동당 제8차대회와 련이어 진행된 당과 국가의 중요회의들에서 이민위천, 일심단결, 자력갱생의 리념이 구현된 사회주의강국건설의 백승의 방략과 인민중시정책들을 제시하시였으며 온 한해 불철주야의 령도로 날과 달을 수놓아가시며 인민대중제일주의의 위대한 서사시를 아로새기시였습니다.

 

위대한 수령님들을 모시듯이 인민을 받드시며 중대한 정치적결단도 서슴없이 내리시고 나라의 억만금도 아낌없이 기울이시는 경애하는 원수님을 친어버이로 모시여 조국땅에는 따뜻한 정으로 서로 돕고 이끄는 사회주의대화원이 펼쳐지고 령도자와 인민의 혼연일체, 일심단결의 위력은 백배, 천배로 강해졌습니다.

 

경애하는 원수님의 불같은 인민사랑과 위민헌신의 로고속에 그처럼 어려운 조건에서도 인민생활안정을 위한 특별명령서가 발령되고 새로운 육아정책이 실시되여 어린이들이 미래의 주인공들로 무럭무럭 자라나고있으며 세계를 휩쓰는 악성전염병대란속에서도 조국인민들은 근심걱정없이 행복한 생활을 누리고있습니다.

 

인민의 꿈과 리상을 꽃피워주시려 쉬임없이 이어가신 경애하는 원수님의 현지지도강행군속에 위대한 장군님의 고향인 삼지연시가 사회주의문명이 응축된 산간문화도시의 전형으로 천지개벽되고 불과 몇개월사이에 평양시의 송신, 송화지구와 경루동이 현대적인 인민의 보금자리로 전변되고있으며 조국의 방방곡곡에 인민생활향상을 위한 황홀한 창조물들이 우후죽순처럼 일떠서 인민의 행복의 웃음소리, 노래소리가 맑고 푸른 하늘가에 끝없이 울려가고있습니다.

 

경애하는 원수님께서는 사회주의강국건설의 지름길을 밝혀주시고 새로운 국가경제발전 5개 년계획수행의 첫해 투쟁을 정력적으로 령도하시여 지난해 인민경제의 모든 부문에서 전례없는 승리를 안아오시고 최악의 시련기를 눈부신 전성기로 반전시키는 경이적인 현실을 펼쳐놓으시였습니다.

 

지난해 우리 조국은 경애하는 원수님의 탁월한 령도밑에 세계적인 군사강국의 위용을 만천하에 떨치였습니다.

 

조선로동당 제8차대회와 공화국창건 73돐을 맞으며 진행된 열병식들과 10월의 국방발전전람회 《자위-2021》을 통해 전세계를 놀라움과 충격에 빠뜨린 조선인민군의 위풍당당한 모습과 최첨단화, 현대화된 주체조선의 첨단무기체계들과 장비들은 우리 민족이 영원히 전쟁을 모르는 땅에서 자자손손 번영을 누리게 해주시려는 경애하는 원수님의 무비의 담력과 배짱, 현명한 령도의 빛나는 결실이였습니다.

 

경애하는 원수님께서는 천리혜안의 예지와 비범한 통찰력으로 조선반도와 세계의 정세를 꿰뚫어보시고 조선로동당 제8차대회를 비롯한 중요회의들의 높은 연단에서 북남관계, 조미관계발전과 관련한 원칙적립장을 천명하시여 온 겨레와 진보적인류에게 조국의 자주적통일과 세계의 평화와 안정을 위한 진로를 뚜렷이 밝혀주시였으며 세계 여러 나라와의 반제공동전선을 굳건히 다지시였습니다.

 

경애하는 원수님께서는 이역에 사는 해외동포들도 위대한 우리 인민이라고 불러주시며 력사적인 당 제8차대회에서 개정된 조선로동당규약에 해외동포들의 민주주의적민족권리와 리익을 옹호보장할데 대한 문제를 명기하도록 하여주시는 한량없는 사랑과 은정도 베풀어주시였습니다.

 

경애하는 원수님께서는 지난해 혁명령도의 그처럼 바쁘신 속에서도 창립 30돐을 맞이한 재중조선인총련합회사업에 깊은 관심을 돌려주시며 걸음걸음 손잡아 이끌어주시였습니다.

 

다심하신 어버이의 뜨거운 동포애적사랑과 믿음이 있었기에 저희들은 김일성민족, 김정일조선의 해외공민된 긍지와 자부심을 안고 중국의 길림과 심양, 베이징을 비롯한 곳곳에서 태양절과 광명성절을 뜻깊게 경축하고 조선로동당창건 76돐 등 주요계기행사들도 조직하였으며 악성전염병사태속에서도 조직을 튼튼히 다지고 조국통일과 사회주의강국건설에 이바지하기 위한 애국운동에도 힘있게 떨쳐나설수 있었습니다.

 

정녕 사상초유의 도전과 난관이 겹쌓일수록 조국과 인민을 더욱 뜨겁게 품어안으시고 광명한 미래에로 인도하시는 세상에서 제일 강하시고 제일 위대하신 경애하는 김정은원수님을 민족의 령수로 높이 모신것은 온 겨레와 해외동포들의 커다란 행운이며 영광입니다.

 

지금 재중조선인총련합회 일군들과 전체 재중조선인들은 만고절세의 위인이신 경애하는 김정은원수님께서 계시여 최후의 승리는 반드시 우리의것이라는 철석의 신념을 심장속에 새겨안으며 위대한 수령님 탄생 110돐과 위대한 장군님 탄생 80돐을 맞이하는 2022년을 민족적대경사의 해, 새로운 승리의 해로 빛내일 불타는 결의에 충만되여있습니다.

 

우리들은 경애하는 원수님께서 온 세상에 빛내여주시는 사회주의조국, 주체조선의 일원이라는 긍지와 자부심을 언제나 잊지 않고 그 어떤 시련과 난관이 몰아쳐와도 오직 경애하는 원수님만을 믿고 따르겠습니다.

 

우리들은 새해에도 어버이수령님의 동상을 중국땅에 모시고 사는 크나큰 영광을 가슴에 안고 위대한 수령님의 거룩하신 발자취가 력력히 어려있는 항일혁명전적지들을 정성껏 관리하며 그를 통한 혁명전통교양사업을 더욱 강화해나가겠습니다.

 

우리들은 재중조선인총련합회강화사업을 틀어쥐고 공민대중속에 깊이 들어가 산하조직들을 애국의 대오로 다져나가며 김정일애국주의를 높이 받들고 조국의 통일과 륭성번영을 위한 사업을 특색있게 벌려나가겠습니다.

 

우리들은 경애하는 원수님께서 새로운 높은 단계에로 강화발전시켜주신 력사적인 조중친선관계를 귀중히 여기고 빛내여나가기 위하여 적극 노력해나가겠습니다.

 

경애하는 원수님,

 

새해의 이 아침 저희들의 절절한 념원은 오직 하나 경애하는 김정은원수님의 안녕과 건강뿐입니다.

 

재중조선인총련합회는 전체 재중조선인들의 다함없는 흠모와 한결같은 소망을 담아 주체조선의 무궁번영과 찬란한 미래를 위하여, 조국의 통일번영과 세계자주화위업의 승리를 위하여 우리 조국과 민족의 운명이시며 재중동포들의 자애로운 어버이이신 경애하는 김정은원수님께서 부디 안녕하시기를 삼가 축원합니다.

 

 

재중조선인총련합회

주체111(2022)년 1월 1일

중국 심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