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星期四
첫페지 | 총련합회활동 | 잡지 | 혁명령도업적 | 민족의 숙원 통일 | 심양모란예술학교 | 공보
사이트 내 전체검색
작성일 : 20-08-16 13:51
 글쓴이 : 최고관리자
조회 : 9,041   추천 : 0  

조국해방 75돐에 즈음하여 재중조선인총련합회에서는 8월 15일 총련합회 회의실에서 경축모임을 진행하였다.

 

모임장정면에는 위대한 수령 김일성대원수님의 초상화와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장군님의 초상화를 정중히 모시였다.

 

좌담회에는 재중조선인총련합회 최수봉제1부의장을 비롯한 총련합회   일군들과 심양시공민들, 지원군렬사가족들이 참가하였다.

 

모임에서는 재중조선인총련합회 최수봉제1부의장이《위대한 수령 김일성동지의 조국해방업적은 천추만대에 길이 빛날것이다 》라는  로동신문사설을 랑독하였다.

 

 모임에서는 경애하는 김정은원수님께 삼가 올리는 편지를 김영희통일국장이 랑독하고 참가자들의 열광적인 박수속에 채택하였다.

 

  이어 진행된 모임에서는 최수봉부의장은 조국인민들이 경애하는  원수님의 현명한 령도따라 자력부강의 기치높이 조선로동당창건 일흔다섯돐을 승리자의 대축전으로 빛내이기 위한 총공격전을 힘차게 벌려나가고있는 격동적인 시기에 조국해방 75돐을 뜻깊게 경축하고있다고 언급하면서 위대한 수령님께서는 우리 민족이 생사존망의 위기에 처해있던 가장 암담한 시기에 피바다, 불바다를 혜치시며 20성상에 걸치는 항일혁명투쟁을 승리에로 조직령도하심으로써 조국해방의 력사적위업을 이룩하시였다고 높이 칭송하였다.

 

그는 적대세력들의 전대미문의 도전과 엄혹한 시련속에서도 자주, 자력의 궤도따라 억세게 전진하는 우리 공화국의 존엄과 위용이 힘있게 떨쳐지고있는 시기에 맞이하는것으로 하여 조국해방 75돐이   가지는 의의는 더욱더 크다고 하면서 공화국은 국제무대에서 그 누구도 함부로 대할수 없는 작고도 큰 나라, 자주적대가 가장 강한 나라로 명성을 떨치고 있는것은 위대한 수령님과 경애하는 장군님의 현명한  령도와      경애하는      김정은동지의 령도가 있기 때문이라고 하면서 지금 온 나라 전체 인민들과 해외동포들은민족재생의 은인이시며 사회주의조선의 시조이신 위대한 수령 님들께 최대의 경의와 영광을 드리고있으며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의 령도를 충직하게 받들어 태양조선의 무궁한 번영을 이룩해나갈 불타는 결의를 다지고있다고 언급하였다.

 

재중조선인총련합회와 전체 재중조선인들은 경애하는 원수님의 위대한 령도를 높이 받들고 조국인민들의 장엄한 총진군에 발걸음을 맞추어   광범한 동포대중을 조직의 두리에 굳게 묶어 세우며 불굴의 의지와 투지로 통일애국운동을 더욱 줄기차게 벌려나가야 할것이라고 그는 강조하였다.

 

모임 참가자들은 위대한 수령님의 항일혁명업적들을 절절히 회고하면서 큰물피해를 빨리 가시고 인민들에게 안정된 생활을보장하며 세계적인 보건위기상황의 요구에 맞게 국가비상방역체계를 더욱 엄격하게 유지하며 당창건 75돐을 승리자의 대 축전으로 맞이하기 위한 조국인민들의 장엄한 총진군에 발걸음을 맞추어 광범한 동포대중을  조직의 두리에 굳게 묶어 세우며 불굴의 의지와 투지로 내 나라, 내 조국을 위한 애국운동을 더욱 줄기차게 떨쳐나설 결의들을 다지였다.

 

계속하여 모임에서는 조선문현영화《조국광복을 위하여(2)》를 감상하였다.

 

 

                                                      *****

조국해방 75돐에 즈음하여 재중조선인총련합회 연변지구협회와 산하지부일군들의 경축모임을 8월 15일 중국길림성 연길시에서 진행하였다.

 

모임참가자들은 위대한 수령님의 항일혁명업적들을 뜨겁게 회고하면서 혁명전직지에서 사는 민족적긍지와 자부심을 가슴깊이 간직하고     경애하는 김정은원수님의 령도를충성으로 발들어 사회주의강국의   승리봉을 향하여 총공격전을 힘차게 벌려나아가고있는 조국인민들의  힘찬 발걸음에 보폭을 맞추어 내 나라, 내 조국을 위한 애국사업과 조국통일위업실현을 위한 투쟁을 줄기차게 벌려나갈 결의들을 다지였다.

 

 

 

조국해방 75돐에 즈음하여 리순남 회장을 비롯한 재중조선경제인련합회성원들과 단동시지부에서는 심양주재 우리 나라 총령사관 단동지부를 찾아 위대한 수령님들의 태양상에 꽃바구를 드리고 경의를 표시하였으며 위대한 수령님의 항일혁명업적을 절절히 회고하는 모임을 진행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