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星期五
첫페지 | 총련합회활동 | 잡지 | 혁명령도업적 | 민족의 숙원 통일 | 심양모란예술학교 | 공보
사이트 내 전체검색
작성일 : 20-02-17 12:09
 글쓴이 : 최고관리자
조회 : 8,307   추천 : 0  

우리 민족의 최고령도자이신 경애하는  김정은원수님께 삼가 드립니다

 

오늘 우리들은 경애하는 원수님께서 조선로동당 제7기 제5차전원회의에서 제시하신 정면돌파전의 기치를 높이 들고 불굴의 신념과 자력갱생, 간고분투의 정신으로 부닥치는 모든 난관을 과감히 뚫고나가며 사회주의건설의 전구마다에서 기적과 위훈을 창조해나가고있는 조국인민들과 함께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장군님의 탄생 78돐을 민족최대의 명절로 성대히 경축하고있습니다.

세월이 흐를수록 더더욱 간절해지는  위대한 장군님에 대한 그리움과 다함없는 경모의 정을 안고 뜻깊은 광명성절을 맞이하는 재중조선인총련합회 일군들과 전체 재중동포들의 가슴가슴은 어버이장군님의 숭고한 리상과 념원이 찬란한 현실로 꽃펴나는 사회주의조국의 래일에 대한 확고한 신심과 락관으로 끓어번지고있습니다.

재중조선인총련합회는 뜻깊은 광명성절에 즈음하여 전체 재중조선인들의 뜨거운 흠모의 마음을 담아 주체조선의 영원한 태양이신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장군님께 가장 숭고한 경의를 드리며 장군님의 위대한 사상과 불멸의 업적을 순결하게 빛내여가시는 경애하는 김정은원수님께 최대의 영광과 가장 열렬한 축하의 인사를 삼가 드립니다.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장군님께서는 혁명의 성산 백두산에서 백두광명성으로 탄생하신 력사의 그날로부터 조선을 빛내이실 웅지를 안으시고 수십성상 혁명의 붉은기를 높이 휘날리시며 어버이수령님께서 개척하신 주체혁명위업을 승리의 한길로 이끌어오시였습니다.

천재적인 사상리론가, 강철의 령장이신 위대한 장군님께서는 천리혜안의 예지와 비상한 탐구력으로 주체조선의 강성번영을 위한 불멸의 사상리론적재부를 마련하시였으며 선군의 기치높이 제국주의련합세력의 악랄한 고립압살책동을 걸음마다 짓부시며 인민대중중심의 사회주의를 지켜주시고 우리 조국을 일심단결의 정치사상강국, 무적필승의 군사강국으로 전변시키시였습니다.

위대한 장군님께서는 어버이수령님의 이민위천의 사상을 좌우명으로 삼으시고 한평생 인민들속에 계시면서 사회주의조국을 인민의 나라로 빛내여주시였으며 사회주의강국건설과 후손만대의 행복을 위하여 자신의 열과 정을 다 바치신 절세의 애국자이시였습니다.

위대한 장군님께서는 열렬한 조국애와 강철의 의지, 초인간적인 정력으로 불철주야의 현지지도강행군길을 끊임없이 이어가시며 주체적인 자립경제의 굳건한 토대를 마련하시고 과학기술의 위력으로 세계를 앞서나가는 조국번영의 새 력사를 펼쳐주시였습니다.

애국애족의 화신이신 위대한 장군님께서는 숭고한 민족애와 통일의지를 지니시고 우리 민족끼리의 6.15통일시대를 펼쳐주시여 조국통일과 민족공동의 번영을 위한 고귀한 밑천을 마련해주시였으며 탁월한 외교지략과 정력적인 대외활동으로 자주와 정의, 사회주의위업을 승리의 한길로 줄기차게 전진시키시여 희세의 정치원로로 세계진보적인류의 마음속에 영생하고계십니다.

진정 온몸이 그대로 타오르는 불길이 되시여 고귀한 혁명생애를 조국과 민족에 대한 열렬한 사랑과 숭고한 헌신으로 수놓아오신 위대한                    김정일장군님의 불멸의 혁명업적은 조국과 더불어 길이길이 빛날것입니다.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장군님께서 이끌어오신 주체혁명위업은 또 한분의 천출위인이신 경애하는 김정은원수님을 높이 모시여 새로운 승리를 향하여 힘차게 전진하고있습니다.

위대한 장군님의 애국념원, 강국념원을 훌륭히 꽃피워가시는 경애하는 원수님의 정력적인 령도밑에 우리 조국은 남들같으면 열백번도 주저앉을 모진 고난과 시련을 불굴의 백두산공격정신으로 뚫고나가며 사회주의조선의 강용한 기상을 만천하에 과시하고 자력부강의 새 시대를 펼치고있습니다.

경애하는 원수님께서는 가증되는 적대세력들의 제재와 압박속에서도 억척의 신념과 불멸의 헌신으로 우리 조국을 그 누구도 감히 건드릴수 없는 세계적인 군사강국으로 일떠세우시여 조국땅우에 민족번영의 억년담보를 마련해주시였습니다.

인민의 행복과 기쁨을 위해서라면 그 무엇도 마다하지 않으시며 전설같은 신화를 창조해가시는 경애하는 원수님의 현명한 손길따라 오늘 우리 조국의 산과 들에는 과일향기 넘쳐나고 황금이삭 물결치고있으며 바다에는 이채어경이 펼쳐져 만풍가의 흥겨운 노래소리가 울려퍼지고있습니다.

그처럼 어려운속에서도 혁명의 성지 백두산아래 삼지연지구에 현대문명이 응축된 산간문화의 전형도시가 새롭게 일떠서고 심심산골 양덕땅에 온천문화휴양지가 태여났으며 조국의 북변 경성땅에는 대규모의 중평남새온실농장이 펼쳐진 희한한 현실은 경애하는 원수님의 뜨거운 인민사랑, 열렬한 조국애가 안아온 력사의 증거입니다.

백두의 담력과 배짱, 령활무쌍한 지략으로 조선반도와 세계의 평화와 안전을 주도해나가시는 경애하는 원수님을 정의의 수호자로 높이 우러르는 세계 진보적인류의 찬탄의 목소리가 날을 따라 높아가고있는 경이적인 현실을 목격하면서 우리들은 희세의 위인을 높이 모신 주체조선의 해외공민된 긍지와 자부심을 한껏 느끼고있습니다.

우리들은 사회주의 내 조국의 존엄이시고 승리와 영광의 기치이신 경애하는 원수님을 충성다해 모시고 사랑하는 내 조국을 량심으로 받드는 길에 온 겨레와 전체 재중조선인들의 창창한 앞날과 행복한 래일이 있음을 심장으로 절감하고있습니다.

우리들은 영광스러운 조선로동당창건 75돐을 맞이하는 뜻깊은 올해에 경애하는 원수님께서 천명하신 백두산정신, 정면돌파전의 사상을 적극 구현하여 위대한 수령님들의 애국유산인 재중조선인총련합회를 억척불변의 애국대오로 더욱 튼튼히 다져나가겠습니다.

우리들은 혁명의 성산 백두산하늘아래에서 사는  남다른 긍지와 자부심을 심장에 소중히 간직하고 내 나라 내 조국의 부강번영에 이바지하기 위한 애국애족의 한길로 힘차게 달려나가겠습니다.

우리 재중동포들의 간절한 소원은 조국과 인민을 위해 끊임없는 애국헌신의 장정을 이어가고계시는 경애하는 김정은원수님의 안녕뿐입니다.

재중조선인총련합회 일군들과 전체 재중조선인들은 만민의 다함없는 흠모와 충정의 한마음을 담아 주체혁명위업의 최고령도자이시며 재중동포들의 자애로운 어버이이신 경애하는 김정은원수님께서 부디부디 건강하시기를 삼가 축원합니다.

 

재중조선인총련합회

주체109(2020)년 2월 16일

중국 심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