료녕지구협회에서 조선로동당 중앙위원회 제7기 제5차전원회의 학습과 년말총화모임 진행 > 총련합회활동

본문 바로가기
  • 메뉴 준비 중입니다.

사이트 내 전체검색


총련합회활동

지부활동소식 | 료녕지구협회에서 조선로동당 중앙위원회 제7기 제5차전원회의 학습과 년말총화모임 진행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20-01-13 12:56 조회359회 댓글0건

본문

 

료녕지구협회 전원회의 학습 및 년말총화가  1월 11일 본부청사에서 진행하였다.

 

 

 

 

 

 

료녕지구협회 산하조직인 대련시, 단동시, 환인현, 무순시, 신빈현, 본계시, 심양시책임일군들이 참가하였다.

 

먼저 심양지부 권헌지부장이 전대미문의 준엄한 난국을 정면돌파하고 나라의 자주권과 최고리익을 끝까지 수호하며 자력부강의 기치높이 주체혁명위업승리의 활로를 열러나가기 위한 불멸의 대강을 제시한것으로 하여 조선로동당력사와 자주강국건설사에 특기할 사변으로 되는 조선로동당 제7기 제5차전원회의에 관한 보도문을 랑독하고 보도문을 실은 <통일신보>를 나누어 주었다. 

 

총화에서는 2019년에 진행한 활동들을 총화하고  2020년의 사업방향과 계획에 대해 토론들을 진행하고 사업계획을 세웠다.

또한 여러 지부공민들속에서 애로되는 문제들을 제출하고 해당한 방범과 경험들을 교류하면서 책임일군들이 적극 나서서 해결해주고 해결하지 못하는 문제들은 총련에 제기하여 해결받도록 하였다.

 

년말총화가 끝난후 동석식사를 하였다. 

추천 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pyright © 소유하신 도메인.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