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8.22 星期四
최근소식 | 총련합회활동 | 잡지 | 동북혁명전적지 | 민족의 숙원 통일 | 심양모란예술학교 | 공보
작성일 : 19-01-24 10:18
[지부활동소식] 산하지부에서 진행한 활동
 글쓴이 : 최고관리자
조회 : 377   추천 : 0  

ㅇ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대원수님 서거 7돐 연변지구협회 추모행사를 12월 17일 연길에서 엄숙히 진행하였다.

 

추모행사에는 차상보부의장을 비롯한 연변지구협회 일군들과  산하 연길시, 화룡시,훈춘시,왕청현,룡정시,도문시, 안도현지부 일군들과 공민들, 청년협회 성원들이 참가하였다.

 

 전체 참가자들은 백두산대국의 위대한 영상이시며 해외동포들의 자애로운 어버이이신 김정일대원수님에 대한 절절한 그리움을 안고 가장 경건한 마음으로 추모하였다.

 

어버이장군님 을 잃고 보낸 7년간은 우리 민족이 얼마나 걸출한 희세의 위인을 모시고 살아왔으며 장군님께서 이룩하신 업적이 얼마나 위대한가를 폐부로 절감한 나날이였다.

 

행사참가자들은 천재적예지와 탁월한 령도로 가장 준엄한 시련의 시기에 독창적인 선군정치로 나라와 민족의 운명, 사회주의를 수호하고 우리 조국을 세계적인 군사강국, 당당한 핵보유국의 지위에 올려세움으로써 김일성민족, 김정일조선의 존엄을 온 누리에 떨치시고 시대와 인류앞에 쌓아올리신 위대한 업적은 천만년 길이 빛날것이라고 높이 칭송하였다.

 

전체 참가자들은 위대한 대원수님들을 영원한 태양으로 천세만세 높이 모시고 경애하는 원수님의 령도따라 내 나라, 내 조국의 부강번영과 조국통일을 위해 자기들의 본분을 다할 결의를 다지였다.

 

이날《위대한 동지 5  <당을 받드는 길에 인생은 영광에 있다>》기록영화를 감상하였다.

 

 

ㅇ 룡정시 공민인 박영철공민의 장례식에 연변지구협회 사무장을 비롯한 협회일군들이 참가하였다.

 

ㅇ 왕청현지부는 12월 10일, 화룡시지부는 12월 6일 년간사업총화모임을 가지였다. 화룡지부는 이날 시공안국출입경관리대대 김인수대대장을 비롯한 7명 공안일군들과의 친선모임을 가지였다. 김순자지부장은 전체 공민들을 대표하여 올해에 화룡시인민정부와 공안국출입경관리대대에서 우리 공민들속에서 제기되는 최저생활보장금, 양로보험 등 문제를 제때에 해결해준 대하여 깊은 사의를 표시하고 지난날과 마찬가지로 조중친선을 강화하는 사업을 잘하겠다고 하였다. 김인수대대장은 출입경관리대대 경관들을 초청하여준데 대하여 깊은 사의를 표시하면서 앞으로 제기되는 문제가 있으면 제때에 책임자를 통하여 제기하라고 하였다. 모임참가자들은 김순자지부장이 차린 음식들을 나누면서 노래와 춤으로 분위기를 돋구었다.

 

ㅇ 중남지구협회에서는 12월 1일 정기학습모임을 가지였다. 모임에는 백경헌회장을 비롯한 중남지구협회 일군들과 서인석지부장을 비롯한 베이징지부공민들이 참가하고 장광일참사가 초대되였다. 모임에서 학습강사인 리룡칠사무장이 경애하는 원수님께서 11월에 진행하신 혁명활동소식들을 소개하고 장광일참사와 백경헌회장은 11월사업총화를 하였다.

 

  중남지구협회에서는 12월 16일 위대한 장군님에 대한 사무치는 그리움을 안고 회고모임을 가지였다. 회고모임에는 백경헌회장을 비롯한 중남지구협회 일군들과 서인석지부장을 비롯한 베이징지부공민들과 가족들, 중화영렬포양사업추진회, 중조친선협회 관계자들, 조가린전쟁로병부부가 참가하였다. 모임에서는 경애하는 원수님께 삼가 올리는 중남지구협회 결의편지를 모임참가자들의 열광적인 박수속에 채택되였다. 회고모임참가자들은 가장 경건한 마음을 안고 위대한 장군님의 영광넘친 한생을 절절히 회고하였다. 또한 상해시지부와 제남시분회에서도 회고모임을 가지였다.

 

위대한 장군님서거 7돐에 즈음하여 베이징시지부, 청년협회 중남지부와 백경헌회장의 명의로 경애하는 원수님께 편지를 드리였다.

 

 새해를 맞으며 경애하는 원수님께 중남지구협회, 베이징시지부, 청년협회 중남지부, 상해시지부, 제남시분회와 백경헌회장, 베이징시 서인석지부장, 리룡칠사무장, 상해시 림건화선생이 편지를 올리였다.

 

 새해를 맞으며 신년사청취모임을 중국주재 우리 나라 대사관에서 진행하였다. 모임에는 백경헌회장을 비롯한 중남지구협회 일군들과 서인석지부장을 비롯한 베이징지부공민들이 참가하였다.

 

백경헌회장은 조국에서 보내온 새해달력을 중화영렬포양사업추진회, 지원군로병, 중조친선협회, 조선족로인협회, 상해시, 제남시, 남경시, 곤명시, 당산시, 태원시와 베이징시에 살고있는 조선공민들에게 발급하였다.

 

ㅇ새해에 즈음하여 재중조선인총련합회의 위임에 따라 길림지구협회 홍영순부회장을 비롯한 길림시공민들과 동포들은 심양주재 우리 나라 총령사관 성원들과 함께 길림육문중학교에 높이 모신 어버이수령님의 동상에 꽃바구니를 진정하고 새해인사를 드리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