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星期五
첫페지 | 총련합회활동 | 잡지 | 혁명령도업적 | 민족의 숙원 통일 | 심양모란예술학교 | 공보
사이트 내 전체검색
작성일 : 19-01-18 10:48
 글쓴이 : 최고관리자
조회 : 8,597   추천 : 0  

재중조선인총련합회 산하조직들의 반향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원수님께서 중화인민공화국을 방문하신 소식에 접한 재중조선경제인련합회 전체 성원들은 끝없는 감격과 환희로 높뛰는 가슴을 억제할수 없다고 하면서 자기들의 격동된 심정을 다음과 같이 토로하였다.

 

경애하는 원수님의 탁월한 령도와 철의 의지로 하여 조선반도의 정세가 긍정적으로 흐르고있는 때에 경애하는 원수님께서 새해의 첫 외국방문으로 중국을 찾으신것은 조중 두 나라 로세대 령도자들에 의하여 마련된 자랑스러운 력사와 전통을 대를 이어 계승해나가며 사회주의위업의 승리를 위한 성스러운 공동투쟁에서 맺어진 조중관계를 보다 새로운 단계에로 확대발전시켜나가는데서 중요한 계기로 된다.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원수님께서는 조중친선단결사에 빛나는 장을 연 해로 기록된 지난해에 이어 두 나라 관계에서 매우 의의깊은 정주년을 맞이하는 올해에도 조중친선이 더욱 공고한 단계로, 더욱 발전적인 관계로 되게 하는데서 이번 방문이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하게 될것이며 이 계기를 통해 온 세계에 조중친선의 불변성, 불패성을 다시한번 뚜렷이 과시하게 될것이라고 말씀하시였다.

 

경애하는 원수님께서 렬차를 타시고 몸소 지나가신 단동땅에 살고있는 우리 재중조선경제인련합회 전체 성원들은 주체조선의 존엄과 위력을 만방에 떨쳐가시는 경애하는 원수님을 자애로운 어버이로, 민족의 태양으로 높이 모시고 사는 해외공민된 긍지와 자부심을 안고 그 어떤 광풍이 몰아쳐와도 오직 원수님만을 굳게 믿고 따르며 조중친선을 더욱 강화발전시키고 조국의 부강번영에 조금이나마 보탬을 주기 위하여 적극 노력하겠다.

 

재중조선인청년협회 전체 성원들도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원수님께서 또다시 중화인민공화국을 방문하시여 조중친선을 온 세상에 힘있게 과시하시였다고 하면서 자기들의 한결같은 심정을 다음과 같이 토로하였다.

 

우리는 위대한 수령님들과 경애하는 원수님의 자애로운 사랑과 배려속에 성장한 원수님의 해외청년전위들이다.

 

우리들은 경애하는 원수님의 현명한 령도밑에 악랄한 경제봉쇄와 제재속에서도 사회주의강국건설에서 기적과 위훈을 창조하고있는 우리 조국의 벅찬 현실을 통하여 그 어떤 고난과 시련이 열백번 닥쳐와도 원수님만 믿고 따르면 반드시 승리한다는 굳은 신념을 가슴깊이 간직하였다. 우리들은 백두산절세위인들을 민족의 어버이로 모신 재중조선청년들이라는 크나큰 긍지와 자부심을 항상 가슴깊이 간직하고 경애하는 원수님께서 이룩하신 중국방문업적을 길이 빛내이며 언제나 변함없이 애국충정의 한길만을 꿋꿋이 걸어나갈것이다.

 

재중조선인녀성협회 성원들도 자기들의 격동된 심정을 토로하였다.

 

경애하는 원수님께서 또다시 중국을 방문하시였다는 감격적인 소식에 접한 우리들의 심정은 자애로운 친정아버지이신 경애하는원수님을 마치도 우리들의 집에 모신것만 같아 더더욱 끓어오르는 격정을 금할수 없다.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원수님께서 세계정치무대에 일으키시는 파문은 참으로 거대하다.

 

앞으로 세계정치정세는 우리 조국을 중심으로 원수님의 의도대로 흘러갈것이다.

 

우리들은 경애하는 원수님께서 이번 중국방문에서 이룩하신 고귀한 업적을 길이 빛내이며 조국의 부강번영을 위한 좋은 일을 더 많이 찾아하고 조국통일위업수행에 적극 기여함으로써 태양민족의 한성원이 된 긍지와 자부심을 실지 사업성과로 더욱 빛내여 나가겠다.

 

이밖에 재중조선인총련합회 료녕지구협회와 중남지구협회, 가목사지구협회를 비롯한 각 지구협회조직들과 지부들에서도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원수님의 력사적인 중화인민공화국방문소식에 접하여 격동된 심정을 금치못하면서 경애하는 원수님께서 조중관계강화발전에 높이 쌓아올리신 불멸의 업적을 길이 빛내이기 위한 사업과 사회주의강국건설위업수행, 조국의 통일을 이룩하기 위한 성스러운 투쟁에 자기들의 모든것을 다 바쳐나갈 불같은 결의들을 다지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