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星期五
첫페지 | 총련합회활동 | 잡지 | 혁명령도업적 | 민족의 숙원 통일 | 심양모란예술학교 | 공보
사이트 내 전체검색
작성일 : 19-01-18 10:46
 글쓴이 : 최고관리자
조회 : 8,338   추천 : 0  

-재중조선인총련합회 산하 조직일군들의 반향-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원수님께서 중화인민공화국을 방문하시였다는 격동적인 소식에 접한 재중조선인총련합회 전체 성원들은 커다란 긍지와 환희에 넘쳐 자기들의 심정을 격조높이 토로하고있다.

 

권헌 재중조선인총련합회 료녕지구협회 회장은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원수님의 력사적인 중국방문을 열렬히 축하합니다.

 

경애하는 원수님께서는 이번 중국방문으로 피로써 맺어진 조중친선관계를 계속 강화발전시켜나가기 위한 위대한 업적을 쌓아올리시였습니다. 재중조선인총련합회 료녕지구협회 전체 해외공민들은 경애하는 원수님의 사상과 령도를 높이 받들고 총련합회의 두리에 굳게 뭉쳐 사회주의강국건설의 모든 전선에서 비약의 폭풍을 일으켜나가고있는 조국인민들의 힘찬 발걸음에 보조를 맞추어 조국의 륭성번영과 조국통일을 이룩하기 위한 투쟁에 모든것을 다 바쳐 나갈것입니다.》라고 결의를 다지였다.

 

백경현 재중조선인총련합회 중남지구협회 회장은 다음과 같이 말하였다.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원수님께서는 새해의 첫 대외활동으로 중국을 방문하시여 조중친선의 불변성, 불패성을 다시금 온 세계에 뚜렷이 과시하시고 조중외교관계설정 70돐이 되는 올해에 두 나라관계를 더욱 공고발전시킬수 있는 튼튼한 토대를 마련하시였습니다.

 

조중친선과 인류의 평화를 위하여 불멸의 공헌을 하신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원수님께 가장 뜨거운 감사의 인사를 삼가 드립니다.

 

저는 경애하는 원수님께서 계시여 우리 조국과 민족, 해외공민들의 존엄과 영광, 승리와 행복이 있다는 억척같은 신념을 안고 재중조선공민으로서 원수님께서 조중친선의 길에 높이 쌓아올리신 불멸의 업적을 빛내여나가기 위하여 적극 노력하겠습니다.

 

또한 재중조선공민들을 재중조선인총련합회 조직의 두리에 더욱 튼튼히 묶어세우고 민족적단합을 강화하고 민족의 숙원인 조국통일을 하루빨리 실현하기 위한 투쟁에 자신의 적은 힘이나마 다 바쳐나가겠습니다.》

 

리룡칠 재중조선인총련합회 중남지구협회 베이징시지부 사무장은 다음과 같이 말하였다.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원수님의 중국방문소식에 접한 우리 재중조선인들은 커다란 격정과 환희에 흽싸여있습니다.

 

새해 정초에 진행된 경애하는 원수님의 중국방문은 조중 두 당, 두 나라사이의 친선단결사에 특기할 또 하나의 사변입니다.

 

경애하는 원수님께서는 새해 정초부터 정력적인 대외활동으로 조국청사에 길이 빛날 불멸의 업적을 쌓아올리시였습니다.

 

저는 경애하는 원수님께서 력사적인 중국방문에서 이룩하신 불멸의 업적을 더욱 빛내여나가기 위해 재중조선공민으로서의 자기의 본분과 역할을 다해나가겠습니다.

 

조국과 언제나 숨결을 같이 하고 조국의 벅찬 현실에 발을 맞추며 경애하는 원수님의 사상과 의도를 관철하기 위해 자신의 모든것을 다 바쳐 나가겠다는것을 굳게 결의합니다.》

 

이외에도 재중조선인총련합회 중남지구협회 박정일동포를 비롯한 수많은 재중조선공민들이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원수님의 력사적인 중국방문소식에 접하여 조선반도의 평화와 안정을 수호하고 조중 두 나라 인민들사이의 전통적인 친선과 련대성을 새시대의 요구에 맞게 가일층 강화발전시키기 위하여 새해 정초부터 정력적이며 전격적인 대외활동을 벌리시며 주체조선의 국제적지위와 존엄을 비상히 높여가시는 경애하는 원수님에 대한 다함없는 존경과 흠모의 정을 금치못하면서 원수님께서 조중친선관계발전에 높이 쌓아올리신 불멸의 업적을 빛내여갈 굳은 결의를 피력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