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대한 수령 김일성동지의 서거 24돐에 즈음하여 경애하는 김정은원수님께 편지를 삼가 드리였다 > 총련합회활동

본문 바로가기
  • 메뉴 준비 중입니다.

사이트 내 전체검색


총련합회활동

본부활동소식 | 위대한 수령 김일성동지의 서거 24돐에 즈음하여 경애하는 김정은원수님께 편지를 삼가 드리였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18-07-09 12:08 조회316회 댓글0건

본문

리 인민의 최고령도자이시며 재중동포들의 자애로운 어버이이신 경애하는 김정은원수님.

 

오늘 우리들은 위대한 수령님에 대한 사무치는 그리움을 안고 수령님께서 영생의 모습으로 계시는 금수산태양궁전을 끝없이 우러르면서 백두산대원수님들의 불멸의 혁명업적을 만대에 고수하시는 경애하는 김정은원수님의 현명한 령도따라 주체애국운동에 한사람같이 떨쳐나서려는 한결같은 의지와 불변의 결의를 담아 삼가 이 편지를 올립니다.

 

우리 민족사에 일찌기 있어본 적이 없는 대국상의 크나큰  슬픔의 비운이 드리웠던 그날로부터 어언 24년이 흘렀지만  아무리 날이 가고 세월이 흘러도 우리 재중조선인들은 가까운데 있는 자식보다 먼데 있는 자식을 더 위하시는 사랑으로 우리  재중동포들에게 온갖 배려와 믿음을 다 안겨주시던 위대한 수령님의  존귀하신  영상과  무한대한 인덕의 자애로운 품을 영원히 잊을수 없습니다.

 

위대한 수령님께서는 그 누구보다도 열렬한 조국애와  민족애를 안으시고 10대의 어리신 나이에 용약 혁명의 길에  나서시여 70여성상 만고풍상을 헤치시며 인민의 자유와  해방을 위하여, 반제자주위업과 사회주의위업의 승리를  위하여 모든것을 다 바쳐오시였습니다.

 

위대한 김일성대원수님은 영생불멸의 주체사상을 창시하시여 시대와 인류의 앞길을 환히 밝혀주시고 특출한 령도력과 뜨거운 인품, 위대한 혁명실천으로 민족의 해방과 조국통일, 민족의 번영과 사회주의위업완성의 길에 불멸의 업적을 이룩하신 우리 인민들과 해외동포들의 자애로운 어버이이시며 영원한 수령이십니다.

 

위대한 수령님께서 력사와 인류앞에 쌓아올리신 불멸의   혁명업적은 주체조국, 선군조선의 찬란한 력사와 더불어 길이 빛날것입니다.

 

위대한 수령님의 혁명사상과 업적은 위대한 김정일대원수님의 현명한 령도에 의하여 빛나게 고수발전되여 왔으며 백두산대원수님들의 영광스러운 혁명력사는 경애하는 김정은원수님에 의하여 백전백승하는 조선로동당의 혁명령도사와 더불어 줄기차게 흐르고있습니다.

 

조국과 혁명, 민족의 운명을 한몸에 지니신 경애하는 원수님께서는 혁명의 중하를 한몸에 지니시고 위대한 수령님들의 고귀한 유훈을 관철하기 위한 불철주야의 인민행강행군길을 걷고 또 걸으시며 조국땅우에 인민생활향상과 사회주의강국건설의 전성기를 안아오시였습니다.

 

오늘 세계는 경애하는 김정은원수님의 모습에서 력사의 모진시련과 난관속에서도 추호의 동요없이 불의를 짓부시며 끝없이 강대해지는 조선의 정의의 힘을 보고있으며  원수님에 대한 흠모와 신뢰, 매혹과 찬탄의 열기는 시간이 갈수록 더더욱 달아오르고 있습니다.

 

온 겨레와 세계 진보적인류는 조선반도와 지역의 평화와 안전을 위해 불면불휴의 로고를 바쳐가시며 우리 공화국의 위상을 만방에 떨쳐나가시는  최고령도자 김정은원수님을 세계적인 정치거장으로 높이 칭송하고있습니다.

 

경애하는 원수님의 현명한 령도밑에 오늘 우리 공화국은 전략국가의 지위를 당당히 차지하고 자주적이고 정의로운 새 세계건설을 주도해나가고있습니다.

 

정녕 경애하는 원수님은 우리 혁명과 인류자주위업의 운명이시고 미래이시며 승리와 영광의 상징이십니다.

 

자주의 기치를 높이 드시고 주체조선의 존엄과 기상을 만방에 떨쳐주시는 경애하는 원수님께서 계시여 우리 조국은 자주의 성새로, 존엄높은 불패의 강국으로 더욱 찬연히 빛을 뿌릴것입니다.

 

휘황한 승리의 앞날을 우리 모두에게 펼쳐주시려는 경애하는 김정원수님의 담력과 배짱을 가슴 뜨겁게 받아 안게된 우리 재중조선인들은 언제나 김정은원수님의 높은 뜻을 받들어 어버이수령님과 위대한 장군님의 불멸의 혁명업적을 만대에 길이 빛내이기 위한 애국사업에 모든것을 다 바쳐나갈 결의에 충만되여있습니다.

 

우리들은 비록 해외에서 살고있지만 조선로동당의 새로운 혁명적로선을 받아 안고 공화국창건 일흔돐을 맞는 뜻깊은 올해에 사회주의강국건설의 모든 전구마다에서 새로운승리를향해 질풍노도쳐 내달리는 조국인민들의 힘찬 발걸음에 보조를 맞추어 내 나라, 내 조국을 더욱 빛내이기 위한 애국사업에 특색있는 기여를 해나가며 조국의 자주적통일애국운동을 힘있게 벌려나가겠습니다.

 

우리들은 경애하는 김정은원수님의 령도를 충직하게 받들어나가며 어버이수령님께서 세워주시고 위대한 장군님께서 이끌어주신 재중조선인총련합회를 주체성과 민족성이 강한 해외동포조직으로 더욱 튼튼히 꾸려나가겠습니다.

 

우리들은  조중친선의  자랑스러운  전통을  마련해주신 위대한  대원수님들의 불멸의 업적을 견결히 옹호고수하며 경애하는 원수님의 대외활동업적을 길이 빛내여나가기 위한 사업을 선차적인 사업으로 틀어쥐고 힘있게 밀고 나감으로써 조중친선강화에 이바지하겠습니다.

 

조국과 민족의 운명이시며 미래이신 경애하는 김정은원수님의 건강과 안녕은 온 겨레와 세계진보적인류의 간절한 소원이며 희망입니다.

 

재중조선인총련합회일군들과 전체 재중조선인들은 다함없는 경모의 정을 담아 조국의 부강번영과 자주적평화통일을 위하여,  재중조선인애국운동의 강화발전을 위하여,  인류의  위대한 대양이시며 우리  민족의 최고령도자이신

경애하는 김정은원수님께서 부디 안녕하시기를 삼가 축원합니다.

 

 

주체107(2018)년 7월 8일

재 중 조 선 인 총 련 합 회

추천 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pyright © 소유하신 도메인.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