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국통일의 영원한 초석 > 615ÅëÀϽôë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설문조사

새로 만든 우리홈페지가 어떤가요?

작성일 : 16-05-10 10:24
조국통일의 영원한 초석
 글쓴이 : 최고관리자
조회 : 465   추천 : 0  

위대한령도자김정일동지께서는 다음과 같이 교시하시였다.

《자주, 평화통일, 민족대단결의 3대원칙은 조국통일문제를 민족의 의사와 리익에 맞게 민족자체의 힘으로 풀어나갈수 있는 근본립장과 근본방도를 천명한 조국통일의 초석이다.》

지금으로부터 40여년전 북과 남이 력사적인 7. 4공동성명을 통하여 내외에 엄숙히 선포한 자주, 평화통일, 민족대단결의 조국통일3대원칙은 우리 나라의 통일문제를 외세의 간섭이 없이 민족의 의사와 리익에 맞게 민족자체의 힘으로 풀어나갈수 있는 근본립장과 근본방도를 천명한 조국통일의 초석이다.

그때로부터 오랜 세월이 흘렀으나 자주, 평화통일, 민족대단결의 조국통일3대원칙을 우리 민족이 통일을 이룩하는 날까지 일관하게 견지하고 구현해야 할 투쟁과 승리의 영원한 기치로 들고나가려는 겨레의 의지는 더욱더 굳세여지고있다.

북과 남, 해외의 전체 조선민족은 정세가 어떻게 변하고 환경이 어떻게 달라지든 조국통일3대원칙을 확고히 고수하여야 하며 이 원칙에 철저히 의거하여 조국통일운동을 힘차게 벌려나가야 한다.

자주의 원칙은 조국통일운동에서 견지하여야 할 근본원칙이다.

자주의 원칙에는 어버이수령님께서 창시하신 영생불멸의 주체사상과 주체적민족관이 구현되여있으며 수령님의 투철한 민족자주정신과 애국애족의 립장이 구현되여있다.

조국통일위업을 실현하는데서 자주의 원칙을 견지하여야 통일문제를 우리 민족의 자주적요구와 근본리익에 맞게 우리 민족의 힘에 의거하여 풀어나갈수 있다. 온 겨레는 자주의 원칙을 민족문제해결의 초석으로, 통일투쟁의 근본원칙으로 틀어쥐고 모든 문제에서 민족의 의사와 리익을 절대적인 기준으로 삼고 사대와 외세의존을 철저히 배격하며 북남관계와 조국통일운동을 철저히 우리민족끼리리념에 맞게 발전공고화해나가야 한다.

평화통일원칙은 온 겨레의 한결같은 지향에 맞게 통일문제를 해결할수 있는 근본방도를 밝힌 원칙이다.

나라의 통일을 실현하는데서 평화통일이 아닌 그 어떤 다른 대안은 없다. 북과 남이 싸우면 녹아날것은 우리 민족뿐이며 어부지리를 얻는것은 외세이다. 우리 겨레는 이미 지나간 한차례의 전쟁을 통하여 이것을 뼈아프게 체험하였다. 외세가 우리 나라에서 침략전쟁을 기정사실화하고있는 상태에서는 조선반도의 평화가 보장될수 없으며 통일위업을 실현할수 없다.

전민족은 평화수호투쟁에 한사람같이 떨쳐나서며 전쟁의 근원을 제거하고 조선반도에 공고한 평화를 실현하기 위해 투쟁의 예봉을 남조선강점 미군철수에로 돌려야 한다.

민족대단결원칙은 조국통일의 기치아래 전민족을 하나로 뭉치게 하는 행동지침이다.

우리 민족의 통일투쟁에서 전민족의 단결을 대신할수 있는 힘은 없다. 민족대단결은 자주적평화통일의 근본전제이며 조국통일의 본질적내용을 이룬다. 통일운동을 전진시키는 힘은 첫째도, 둘째도, 셋째도 민족대단결이다. 소속과 처지가 다르다고 배척하거나 따돌리고 외면한다면 힘을 키울수 없고 그 틈새로 외세와 민족반역자들이 발을 들여놓게 된다. 그렇게 되면 통일의 주체적력량이 약화되게 되고 자주통일의 앞길에 난관과 시련이 겹쌓이게 된다. 오직 통일을 바라는 온 민족이 대단결을 이룩함으로써만 외세의 반통일도전을 물리치고 통일위업을 승리에로 떠밀어나갈수 있다.

온 민족은 조국통일위업에 모든것을 복종시키면서 민족애와 민족자주정신에 기초하여 하나로 굳게 뭉쳐야 한다.

력사적인 북남공동선언들은 조국통일3대원칙이 전면적으로 구현된 새 세기 조국통일의 리정표이다.

오늘 반통일세력들의 갖은 방해책동으로 하여 조국통일의 앞길에는 엄혹한 시련과 난관이 조성되고있다.

박근혜역적패당은 집권하자마자 미제의 부추김밑에 그 어느때보다 반통일책동과 반공화국대결소동에 광분하고있다.

박근혜는 지난 3월에도 외국언론과의 서면회견에서 《<한미동맹>과 국제공조로 북을 변하게 해야 한다.》느니, 《평화통일의 초석》이니 하는 가소로운 나발질을 하였다.

천추에 씻지 못할 죄악으로 하여 민족의 준엄한 심판을 받고 비참한 종말을 앞두고있는 산송장인 박근혜가 그 무슨 《통일의 초석》을 운운하는것이야말로 통일의 초석이라는것이 무엇인지도 모르는 무지몽매하기 짝이 없는 천하바보라는것을 스스로 증명해보일뿐이다.

온 민족이 한결같이 지지하고있는 조국통일3대헌장과 력사적인 북남공동선언들을 실천하는것이 바로 통일의 초석을 놓는 길이며 장장 70여년간 지속되고있는 미국의 남조선강점과 대조선적대시정책을 끝장내고 민족자주의 기치밑에 우리 민족끼리 힘을 합쳐나가는것이 바로 통일의 길이다.

내외반통일세력의 책동이 제아무리 악랄해도 조국통일의 확고한 원칙이 있고 그것이 구현된 북남공동선언들이 있는 한 겨레의 념원인 조국통일은 반드시 실현될것이다.

북과 남, 해외의 온 겨레는 경애하는김정은원수님의 령도를 높이 받들어 내외반통일세력의 도전과 방해책동을 물리치고 우리 민족끼리의 기치밑에 이 땅우에 존엄높고 부강번영하는 통일강국을 기어이 일떠세움으로써 위대한수령님들의 조국통일유훈을 반드시 실현하여야 할것이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접속자집계

오늘
411
어제
412
최대
4,243
전체
180,926
그누보드5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Copyright © 소유하신 도메인.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