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7.04 星期六
최근소식 | 총련합회활동 | 잡지 | 동북혁명력사 | 민족의 숙원 통일 | 심양모란예술학교 | 공보
작성일 : 10-07-26 02:40
[해외동포소식] 미국과 남조선당국은 조선반도의 평화와 안정을 해치는 전쟁연습소동을 당장 걷어치워야 한다
 글쓴이 : 최고관리자
조회 : 681   추천 : 0  
주체99(2010)년 7월 26일 로동신문

미국과 남조선당국은 조선반도의 평화와 안정을 해치는 전쟁연습소동을 당장 걷어치워야 한다

로씨야고통련 성명 발표

 

로씨야고려인통일련합회(로씨야고통련)가 20일 《미국과 남조선당국은 조선반도의 평화와 안정을 해치는 전쟁연습소동을 당장 걷어치워야 한다》라는 제목의 성명을 발표하였다.

성명은 미국과 남조선당국이 조선동해에서 대규모해상련합훈련을 실시할것이라고 공표한데 대해 언급하고 이것은 가뜩이나 긴장되여있는 조선반도정세를 더욱 악화시키는 엄중한 도발행위라고 단죄하였다.

공화국이 대화와 평화적방법으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길을 모색하고있음에도 불구하고 미국과 남조선당국이 이에 침략적인 합동군사연습으로 대답해나섰다고 성명은 규탄하였다.

성명은 미국과 남조선당국이 어제는 유엔의 이름을 빌려 대조선《제재》를 꾀하더니 그것이 실패하게 되자 오늘은 유엔도 안중에 없이 그에 정면도전하여 전쟁연습을 벌려놓으려 하고있다고 비난하였다.

이를 놓고 과연 미국과 남조선당국이 조선반도의 평화와 안정을 바란다고 말할수 있겠는가고 하면서 성명은 다음과 같이 강조하였다.

미국이 남조선당국을 부추겨 정세를 전쟁접경에로 몰아가는 리유는 명백하다. 자기들의 무기를 팔아 배를 불리자는것이며 이 지역에 대한 패권을 놓지 않겠다는것이다.

리명박《정권》은 반공화국대결정책으로 북남관계를 최악의 파국상태로 몰아넣고 외세에 아부하며 민족의 리익을 팔아먹은 죄악을 절대로 용서받을수 없다.

미국과 남조선당국은 랭전시대의 낡은 대결관념에서 깨여나 반공화국모략소동과 무모한 전쟁연습소동을 당장 걷어치워야 한다.

재중조선인총련합회 대변인 담화 발표

 

재중조선인총련합회 대변인이 미제와 남조선괴뢰호전광들의 무분별한 해상련합훈련을 규탄하여 21일 담화를 발표하였다.

담화는 미국과 남조선괴뢰호전광들이 내외의 강력한 항의와 규탄에도 불구하고 끝끝내 25일부터 조선동해에서 북침을 노린 대규모해상련합훈련을 벌려놓으려 하고있는데 대해 언급하였다.

이번 합동군사연습에는 미군과 남조선괴뢰군 8 000여명의 병력, 미제7함대의 핵항공모함 《죠지 워싱톤》호, 잠수함 등 20여척의 함정 그리고 《F-22A랩터》스텔스전투폭격기 1개 편대를 비롯한 200여대의 비행기들이 동원되게 된다고 하면서 담화는 다음과 같이 계속하였다.

미국과 남조선괴뢰호전광들의 사상 최대규모의 이번 합동군사연습은 공화국을 지상과 해상, 공중에서 기습선제타격하기 위한 도발적인 핵전쟁연습이며 공화국에 대한 로골적인 군사적위협이고 선전포고이다.

더욱 주목되는것은 남조선괴뢰들이 미국을 등에 업고 그 무슨 《동맹군사능력강화》니, 《무력시위》니 뭐니 하며 장기적으로 조선동해와 서해, 남해에서 강도높은 합동군사연습들을 진행하기로 한것이다.

하여 지금 조선반도에는 언제 핵전쟁이 터질지 모르는 일촉즉발의 사태가 조성되고있다.

현실은 민족의 운명과 조국통일은 안중에 없이 외세에 명줄을 걸고 동족대결과 핵전쟁도발책동에 악랄하게 매달리는 리명박역도야말로 세상에 둘도 없는 매국노이며 극악한 전쟁미치광이라는것을 다시금 똑똑히 보여준다.

진정으로 민족의 운명을 걱정하고 조국의 평화와 통일을 바라는 사람이라면 미국과 리명박역적패당의 핵전쟁책동을 저지파탄시키기 위한 투쟁에 한사람같이 떨쳐나서야 한다.

리명박역도는 세상이 어떻게 돌아가는지도 모르고 미국과 결탁하여 동족을 반대하는 군사적도발책동에 계속 매달린다면 반드시 민족의 준엄한 심판을 면치 못한다는것을 똑똑히 알아야 한다.

미국과 남조선괴뢰들이 항공모함따위로 공화국을 놀래워보려는것은 참으로 어리석은짓이다.

강위력한 전쟁억제력을 백방으로 다져온 영웅적조선인민군대와 인민은 만일 적들이 감히 불질을 한다면 선군조선의 본때를 보여줄것이다.

미국과 리명박패당은 선군조선의 기상을 똑바로 보고 함부로 날뛰지 말아야 하며 무모한 북침전쟁책동을 당장 걷어치워야 한다.

재중조선인총련합회와 전체 재중조선인들은 민족의 머리우에 핵전쟁의 참화를 들씌우려고 분별없이 날뛰는 미국과 매국역적 리명박패당의 북침전쟁소동을 단호히 배격하며 반전평화수호를 위한 투쟁을 더욱 힘차게 벌려나갈것이다.


본사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