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로그인


작성일 : 16-03-31 08:46
봄철 보양 미용수면, 수면부족 어떤 위해가 있는가
 글쓴이 : 최고관리자
조회 : 209   추천 : 0  
인민넷 조문판: 피부의 대사는 밤에 가장 왕성한데 혈액의 공급이 잠잘 때 가장 충족하여 피부에 충분한 영양과 산소를 제공할수 있고 자체 재생을 진행하여 피부의 로쇠를 예방하고 완화시키는 작용을 하기에 수면은 피부를 보호하는 좋은 기회라고 할수 있다. 수면이 부족하면 우리들의 피부에 일정한 정도의 손상을 가져다줄수 있는데 아래에 함께 알아보도록 하자.

손상1: 피부가 건조하고 수분이 부족

피부가 정상적으로 휴식을 못하면 자체의 수분유지기능에 영향주어 피부의 수분이 엄중하게 부족하게 되고 동시에 산소의 공급도 보장할수 없어 피부의 영양이 부족하여 건조하고 껍질이 벗겨지고 얕은 주름이 생기는 등 정황이 나타날수 있다.

손상 2: 국부적인 색소 침적

눈은 당신의 생활휴식습관을 가장 쉽게 폭로한다. 일단 밤을 새고 피곤하면 멜라닌은 자비없이 당신의 안확으로 찾아간다. 수면이 부족하면 눈이 피곤해지고 체내의 혈액순환이 잘 되지 않아 다크서클이 생기게 된다. 동시에 순환이 좋지 않음으로 하여 대량의 독소와 멜라닌이 정상적으로 체외에 배출되지 못해 시간이 지나면 색소가 얼굴에 나타나게 된다.

손상3: 유지분비 과량

경상적으로 수분이 부족하면 피부 자체의 신진대사가 변하거나 불안정해져 피부의 유지분비가 이상해지는데 과량의 기름기가 만약 제때에 제거되지 않는다면 일련의 피부문제, 례를 들면 모공이 커지고 여드름이 생기는 등 문제가 발생하게 된다.

손상4: 피부가 거칠어지고 로화된다

미국의 한 연구결과에 따르면 수면부족과 피부의 거친 정도는 아주 큰 관계가 있다고 한다. 이외 피부의 모세혈관이 충분한 혈액을 공급받지 못하면 피부세포조직의 신진대사도 피부의 영양부족으로 하여 많은 큰 저애를 받아 신속하게 로화될수 있다.

손상5: 피부가 어둡고 윤기가 없다

피부가 광택이 나는것은 피부의 진피와 피하조직의 모세혈관이 충분한 영양을 받았기때문이다. 하지만 수면이 부족한 사람은 피부표면 모세혈관의 혈액순환이 정체되는 현상이 나타나 피부가 어둡거나 혹은 창백해보이고 마땅히 있어야 할 홍조와 광택을 잃게 된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