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로그인


작성일 : 13-09-24 08:32
캐주얼부터 세련되고 멋진 사무실 복장까지 매력 만점 베스트 활용법
 글쓴이 : 최고관리자
조회 : 468   추천 : 0  
 
 
 
 
 
 
가을, 겨울 옷차림에 신선함을 안겨줄 베스트가 등장했다.

올 가을과 겨울에는 다양한 소재와 디테일이 입혀진 베스트품목이 선보여지고있다. 소재에 따라 초겨울까지는 겉옷으로 활용이 가능하지만 매서운 겨울 한파가 몰아치는 시기에는 쟈케트안에 겹쳐입을수 있어 보온성까지 높여주는 장점이 있다. 또한 심플한 옷에 가볍게 걸쳐주기만 해도 겉옷효과를 준다.

베스트는 소매가 없다는것이 기본 겉옷과는 다른 점이다. 이를 활용해 추운 겨울에는 두꺼운 니트와 겹쳐입어도 되며 니트 원피스나 블라우스, 티셔츠 등 상의 품목들을 한층 멋지고 세련되게 돋보여준다.

◇ 가디건 베스트로 입자

가디건은 가을, 겨울 꼭 소장해야 할 품목이다. 아침저녁으로 쌀쌀한 바람이 부는 초겨울 날씨에 착용하기 좋은 품목으로 실용성이 높다. 이를 활용해 조금 더 류행느낌의 연출을 하고싶다면 가디건을 변형시킨 베스트에 주목해보자.

보기만 해도 몸이 따뜻해지는듯한 느낌이 드는 가디건 베스트는 코트를 입기 부담스러운 날씨에 제격이다.

두툼한 니트와 레깅스 혹은 스키니진을 함께 스타일링하고 여기에 가디건 베스트를 걸쳐주면 실용적인 옷차림이 완성된다. 야상에 겹쳐 입어주면 겨울 한파는 걱정하지 않아도 된다.

◇ 무한매력 베스트 쟈케트

단정하면서 멋스러운 쟈케트스타일의 베스트는 꾸준한 인기품목으로 자연스런 멋을 살려주는것이 특징. 기본적이고 심플한것이 훨씬 멋스럽다는 인식이 퍼지면서 겉옷느낌의 디자인이 강조된 베스트 재킷이 선보여지고있다.

긴 기장의 베스트품목은 올가을 류행인 남성스런 분위기를 연출하는데 활용하기 좋다. 깔끔한 샤쯔에 니트 베스트를 겹쳐입은 뒤 검정이나 회색 바지를 매치하면 가벼운 느낌의 사무실 옷차림이 완성된다. 이는 가죽 소재의 짧은 바지나 발목까지 오는 구두와 매치하면 캐주얼한 남성적옷차림을 연출할수 있다.

◇ 겨울 겉옷의 종결, 누빔 베스트

추운 겨울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누빔옷은 베스트와 만나 훨씬 더 날씬해졌으며 스타일리시함도 갖췄다. 이는 누빔 쟘빠보다 팔의 움직임이 자유롭고 겹쳐입기가 간편한것이 가장 큰 장점이다.

누빔 베스트는 풍성한 두께감과 달리 가벼운 착용감을 주어 추운 겨울 인기가 높은 품목중 하나. 한결 좁아진 외형이 경쾌한 느낌을 주는 누빕 베스트는 니트나 후드 티, 체크나 색채감이 돋보이는 남방과 겹쳐입으면 캐주얼하면서도 사랑스러운 느낌을 강조할수 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